가수 임영웅이 자선축구대회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지난달 12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한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티켓 판매 수익금 12억원 전액을 월드비전과 사랑의 열매에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자선축구대회에는 임영웅을 비롯한 연예인들과 기성용, 이청용, 박주호 등 전·현직 프로 축구선수들이 함께했다.
지준섭 농협중앙회 부회장(사진 왼쪽)은 29일 폭설(습설)로 인해 시설하우스 등 농업시설에 피해가 발생, 경기도 용인시 피해현장을 방문해 농업인을 위로했다. 지난 27~28일에 경기·강원·서울·충청을 중심으로 최대 40cm가 넘는 눈이 내려 많은 농업시설이 피해를 입었다. 특히, 이번 눈은 일반 눈보다 3배 가량 무거운 습설로 눈의 무게를 이기지 못한 시설
SM그룹은 29일 서비스 부문 계열사 SM자산개발과 건설 부문 계열사 태길종합건설이 우오현 SM그룹 회장(사진)의 뜻에 따라 여주대에 발전기금 33억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발전기금은 향후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 장학금 지급과 대학 강의시설 개보수를 비롯한 교육 인프라스트럭처 개선에 쓰일 예정이다. 우 회장은 올해 6월에도 계열사 SM상선을 통해 여주대 2..